본문 바로가기

유통 SNS 영업마케팅

명품 스타일 여성의류 & 브랜드 아마존에서 해외직구 하기!



아마존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매장, 
소매유통을 독식하는 공포의 대상자 
아마존닷컴 Amazon.com은 
1994년에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하여  
현재 온라인 쇼핑몰의  절대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전자상거래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아마존의 현주소! 

지금의 아마존은,  
2018년 미국 100대 기업 매출액  순위 중 8위!  
시가총액 기준으로는  7700억 달러 미국 3위!  
2017 매출액 1778억 달러(한화 약 190조 원)  
순이익 31억 달러((한화 약 3.4조 원)!  

생물 같으면 끝없는 식욕으로 전 세계의 
소매유통을 재패하는 가운데, 
"아마존에 없는 물건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할 정도로 한 마디로 있을 건 모두 가지고 있는 셈입니다. 
아마존은 24년 만에,  
미국 온라인 소비 지출의 40%를 장악하고 있고,  
현재 아마존은 미국(amazon.com),   
캐나다(amazon.ca), 영국(amazon.co.uk),   
독일(amazon.de), 오스트리아(amazon.at),   
프랑스(amazon.fr), 중국(amazon.cn),   
일본(amazon.co.jp), 이탈리아(amazon.it),   
인도(amazon.in), 스페인(amazon.es),   
브라질(amazon.com.br), 멕시코(amazon.com.mx) 등의 국가에서   
별도의 웹사이트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2012년에 법인을 설립한 이후,   
클라우드 사업만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소매유통 싹쓸이를 보노라면 
식품, 약국, 배송, 무인시스템 등 
거침없는 질주와 유통의 확산에  
소매유통의 공포가 느껴집니다. 


아마존에서 명품 여성의류나 
브랜드 해외직구하기!




네이버 검색창에서 해외직구를 검색하면 

메뉴란에 맨 먼저 뉴스 부분이 뜹니다.

그만큼 해외직구는 뉴스거리가 많고 검색량이 많다는 것이죠.


1페이지 상위 노출되어 있는 뉴스들이 대부분

실시간으로 올라와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해외 직구는 이제 대중화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제 세계적인 어떠한 명품스타일의 여성의류나 

어떠한 브랜드도 거품가격이 없이 직접 해외직구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존으로 들어가 

여성의류 명품 브랜드를 골라 보겠습니다.

아래의 각 이미지들을 클릭하면 아마존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Departments'를 클릭합니다.


다은으로  수많은 분류 중에서 여성을 찿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순서로 클릭 후 자신이 찾는 

스타일의 의류와 브랜드를 찾아 구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찾는 아이템을 고르고 클릭 후 

좌측의 "see more"를 클릭하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찾는 브랜드를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됩니다.


위의 'SEE MORE"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브랜드 목록이 나타납니다.

위와 같은 순서로 아마존에서

명품 스타일의 여성의류는 물론 어떠한 브랜드도

검색으로 찾아서 해외직구가 가능합니다.

직접 주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아래와 같은 100% 신뢰할 수 있는 해외 지사를 두고 운영하는

구매대행 비즈니스 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