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무료 이미지와 음악 사용 방법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주의 사항과 무료 음악, 이미지 사용방법 텍스트에서 이미지를 넘어 사람들의 욕구가 영상으로 진화하는 것은 어쩌면 급변하는 SNS 상황하에서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더구나 현재 10,20대들은 검색에서 포털보다는 유튜브가 대세라니 이들이 경제의 주체가 되는 5년~ 10년 이후에는, 소비를 주도하는 검색의 고객층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유튜브의 강점이라면 비언어적 요소로 시각적인 효과가 크다는 점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무료 이미지 사용과 배경음악을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소개 유튜브는 2005년에 페이팔 멤버들이 설립하였고, 2006. 10월에 구글에서 1조 7천억 원에 인수를 했습니다. 현재 가입자 수는 약 18억 명이고, 사용자들의 대부분.. 더보기
마크 제이콥스 크로스백 저렴하게 아마존 직구하기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크로스 백 30% 저렴하게 해외직구하기 해외 직구 2조 원 넘어 해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추세가 일상화되는가운데, 2017년도 관세청이 집계한 우리나라 해외 직구 규모는 21억 천만 달러로 한화로 약 2조 2천억 원입니다. 2016년 대비 1년 사이에 29%나 늘어난 것입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한 건수로는 2천359만 건으로 이 역시 1년 전보다 35.6% 늘어난 수치입니다. 해외 직구 통관 세금 관련 해외 직구 국가별로는 미국이 56%로 가장 많았고, 중국, 유럽, 일본 순이었습니다. 관세청은 물품 가격이 150달러 이하면 해외 직구를 할 때 세금이 면제되며, 미국에서 의류를 구매할 땐 FTA에 따라 200달러까지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관세청은 관.. 더보기
'범소유상 개시허망' 깨달음으로 배우는 삶의 방향! '범소유상 개시허망' 삶의 진리와 깨달음으로 가는 길! 오래전에 읽은 '불교 성전'에서도 느낀 바이지만 불교에는 우리 생활과 밀접한 철학적인 부분들이 많습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라는 '일체유심조 一切唯心造'라든가 '범소유상 개시허망 凡所有相 皆是虛妄' 등이 그 대표적인 내용입니다. 범소유상 개시허망 凡所有相 皆是虛妄 눈에 보이는 것은 허망하다 사람이 어떤 객체의 실상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 신념과 종교를 갖고 있으면서도 바른 이해를 못하는 이유가 어디에 있을까? 그것은 모두 밖으로 보이는 형상만을 보고 거기에 속아서 이해하고 판단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사람을 판단하는 일이나 어떤 신념이나 종교를 이해하는 일이나, 모두가 외형만을 보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대단.. 더보기
토빗기 가톨릭 구약성경 17권 내용 토빗기 Book of Tobit! 신앙의 모범으로서 신심 깊은 이스라엘의 가족생활을 소개하는 책 토빗기 Book of Tobit 개요 구약성서의 17번째인 토빗기는 토빗의 이야기를 적은 책으로 총 14장 242절로 구성되어 있는 구약성경의 한 부분입니다. 토빗기는 한마디로 요약하면 '유대교의 숭고한 종교적 도덕 지침을 담고 있는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빗기의 등장인물로는 토빗, 토비야, 사라, 라파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라파엘은 사라의 기도를 들은 하느님이 파견한 대천사로, 아자르야란 이름의 청년으로 변신해 토비야의 여행길에 동행하게 됩니다. 가톨릭, 정교회, 오리엔트 정교회에서는 토빗기를 정경으로 인정하고 있으나, 개신교에서는 이를 정경으로 인정하지 않고 외경(外經)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토.. 더보기
뻬그뻬레고 유모차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방법 이탈리아 명품 유모차 뻬그뻬레고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하기! 산업화 이후 결혼 기피 현상과 핵가족화로 출산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가운데 유아용품 시장규모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하나를 사도 품질을 따지는 욕구가 저변에 깔려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유아용품 시장규모는 지난해 2조 4000억 원으로 매년 10%의 성장세를 보이는 중입니다.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일명 ‘VIB(Very Important Baby)’족들이 관련 시장을 키우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히 유아용품 중에서도 유모차에 대한 관심은 편리함, 안전성 등으로 대단히 높습니다.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로 유명 유아용품 외에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뻬그뻬레고 유모차를 저렴하게 직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뻬그뻬레고.. 더보기
콜맨 컴퍼니 고기구이 그릴 아마존 직구하기! 5월은 가정의 달!야외활동에 필요한 필수품 콜맨 고기구이 그릴!! 찬란한 계절 가정의 달 5월입니다.국내외적으로 엄청난 관심속에서희망과 설렘의 기회를 동시에 맞는 5월이기도 합니다.이러한 행복한 계절을 맞이하여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잦아지면서,11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캠핑의 명품 업체인,콜맨의 '고기굽는 야외용 그릴'에 관한 소개입니다. 클릭-->바로가기 콜맨 컴퍼니 Coleman Company 소개 콜맨 컴퍼니는 미국의 캠핑용품 전문 회사입니다.콜맨이라는 회사의 시작은 우리가 한창 쇄국정책에 매달리던 1899년 창립자인 W. C. 콜맨이 처음으로 램프를 마주하면서 창업이 된셈입니다.국내에 콜맨이란 브랜드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등산용 버너인 피크원이 알려지면서 부터입니다. 1913년 콜맨은 회사명을 .. 더보기
일체유심조의 핵심은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일체유심조 동일한 주체의 생각하기 나름이다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一 한 일 切 온통 체 唯 오직 유 心 마음 심 造 지을 조 "세상사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라는 뜻. 작은 사례이지만 아래의 내용은 시사하는 바가 참 깊습니다. 어느 깊은 가을밤 잠에서 깨어난 제자가 울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본 스승이 기이하게 여겨 제자에게 물었다. "무서운 꿈을 꾸었느냐?" "아닙니다." "슬픈 꿈을 꾸었느냐?" "... 아닙니다,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리 슬피 우느냐?" 제자는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며 나지막이 말했다. "그 꿈은....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사례는 꿈을 꾼 사람의 생각여하에 따라 울 수도 있고 기뻐할 수도 있는 일 입니다. 꿈에는 정말 이루어질 수 없는 것도 .. 더보기
미백과 클렌징, 여드름에 좋은 천연비누 활동의 계절 필수품! 여드름에 좋은 천연비누 Hot한 쇼핑 & 구매하기 비누와 피부와의 만남, 5초의 피부 공학! 비누의 생명은 짧은 시간에 피부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얼마 전 세간의 분노를 샀던 여성 생리대 파동이나, 가습기 사건 등은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담보로 하는 일에 정부나 식약처의 엄격한 관리와 조치가 필요함을 절실하게 느끼게 합니다. 오염과 불결함으로부터 인류를 구했다는 비누는, 남녀노소 전 국민들에게 절대적인 필수품입니다. 짧은 시간 피부와 직접 접촉하지만 청결과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는 점에서 대단히 중요한 생필품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연유에서 비누의 역할을 "피부와의 5초 공학'이라 합니다. (주)오리팬 골드 비누는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까지 인정.. 더보기